메인 바로가기 | 주메뉴 바로가기 | 본문 바로가기

지부소식

통합노조 양천구지부 소식지 [2016년 8월호]

2016-08-03413

  통합노조 양천구 지부 홈페이지 http://yc.kugeu.org/main/main.php    위와 같이 전국통합공무원노조 양천구지부 소식지를 양천구 직원 여러분들께 전해드리오니 많은 관심가져주시고 격려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앞으로 한 달에 한 번 좋은 소식과 함께 전자우편을 통해 찾아뵙겠습니다. (메일을 원치 않으시는 분께는 너그러운 마음으로 양해바랍니다.)    *참고사항   홍삼은 안내문에 따라 원하시는 상품을 지부장(정문원) 이메일로 신청하시면 되고,휴양시설 티켓은 다운 받으신 후 화면을 확대하여 보시면 자세한 내용확인이 가능하며, 이번에는 개인별 각자 신청하시고 주변분들과 같이 10매 이상 구매하시면 배송료가 절감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행복한 공무원이 행복한 나라를 만들어갑니다.>                                        첨부 1-1) 홍삼제품 상세 1부.           1-2) 홍삼제품 구매신청서 1부.           2) 휴양시설 티켓 할인구매 안내문 1부.   끝.

오늘의뉴스

  • 공공노총-한국노총, ‘포스트 코로나 시대! 노동운동의 혁신과 사회적 책임 실천을 위한 실천연대 협약' 체결!

    2020-09-04 09:31:29399

    공공노총-한국노총, ‘포스트 코로나 시대!노동운동의 혁신과 사회적 책임 실천을 위한 실천연대 협약' 체결!공공노총(위원장 이충재)은 9월 3일(목) 16:00 한국노동조합총연맹(위원장 김동명, 이하 한국노총)과 협약을 체결했다. 이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대비하는 공동 정책대안을 마련하는 등 양대노총이 함께 협력하기 위해 이루어졌다. 김동명 한국노총 위원장과 이충재 공공노총 위원장 ⓒ통합노조  두 노총은 ‘(가칭)한국노총-공공노총 실천연대 협의회’ 구성 ▲‘(가칭)포스트 코로나 시대 노동혁신포럼’ 운영 ▲공무원을 비롯한 모든 노동자들에 대한 노동권 보장과 사회보험 적용을 목표로 하는 법·제도 개선 활동 ▲노동운동의 사회적 책임 확장과 실천을 위한 공동사업 진행 등의 내용을 갖고 협약을 맺었다. ⓒ통합노조 김동명 한국노총 위원장은 인사말을 통해 “오늘 협약식을 계기로 위기에 빠진 고난한 노동자들이 희망을 갖고, 사회 주체로 당당히 설 수 있는 세상을 여는 역할을 하길 바란다”며 “양 조직이 서로 존중하고 함께 할 수 있는 발전적인 관계가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이충재 공공노총 위원장은 인사말에서 “오늘 협약식이 협약식으로 끝나지 않고 노동운동을 바꾸는 새로운 지평을 열길 기대한다”면서 “함께 연대하고 실천해 나가자”고 말했다. 이후 이어진 간담회에서 공공노총과 한국노총은 교사와 공무원들의 정치활동, 기후변화에 대비하는 노동계의 대응방안 모색 등을 위해 경제사회노동위원회 및 국회 입법 활동 등에 함께 하기로 결의했다. 이번 협약식에는 공공노총에서 이충재 위원장, 김용서 수석부위원장, 이택주 사무처장, 이장원 교사연맹 사무총장 등이 참석했다.

선배공무원소통방

  • 데이터가 없습니다.